[연예팀] 위클리 먼데이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도전한다.
위클리 먼데이가 가창자로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 Part.6 ‘너로 물든다는 것'이 금일(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로 물든다는 것’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에 참여한 작곡가 마이크로웨이브와 싱어송라이터 플루디(Floody)의 곡에 작사가 조유마가 이야기를 더한 발라드 곡으로, 감각적인 전개와 깊이감 있는 스트링, 그리고 ‘하늘에 노을이 지듯 서로에게 물들어, 그대라는 세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 걷겠다’는 감성적인 가사가 먼데이의 맑은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먼데이가 속한 위클리는 타이틀곡 ‘태크 미(Tag Me (@Me))’를 비롯한 첫 미니앨범 ‘위 아(We are)’로 글로벌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데뷔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2020년 데뷔한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또한 최근 카카오M의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를 4회에 걸쳐 선보이는 등 두드러지는 활약을 이어왔으며, 오는 10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을 발매해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임수향, 하석진, 지수 주연의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와 눈을 뗄 수 없는 전개,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