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스트몬드가 미백기능성 마스크팩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흡촉케어팩)’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며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1+1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제공,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스트몬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 사진을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스트몬드의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은 서울대 의과대학 출신 피부과 의료진으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한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국내외 수천 건의 논문 연구를 토대로 미백, 보습, 진정,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엄선된 성분을 담았으며 흡수력과 촉촉함을 더해 일명 ‘흡촉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인, 갈락토미세스발표여과물 성분이 함유되어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수분 충전은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주름개선 및 보습을 위한 복합 솔루션을 적용해 즉각적인 주름개선과 강력한 보습작용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스트몬드의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은 골프, 테니스 등 야외활동 후 자외선에 노출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달랠 수 있고, 환절기 건조한 피부 케어, 결혼 및 행사 전 자극 없이 미백 관리를 원할 때도 추천한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구성됐으며 무방부제, 무향료, 무색소 등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스트몬드 원지현 대표는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소비자의 고민을 덜고자 1+1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떨어진 피부 탄력과 환절기 속건조로 고민하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과 전문의들이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만든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더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제조 및 품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 제품은 현재 전국 5개 서울대학교 협력병원에 입점해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스트몬드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집에서도 쉽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을 런칭할 계획이다.
이스트몬드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은 자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