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은 브랜드 마케팅, 경영혁신, 자금, 기술 융합,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마케팅, 전통적 마케팅 등으로 구성됩니다. 수강생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강사진과 토론식 수업을 해 이해도를 높일 것입니다. 강의는 현직에 종사하는 각 분야 전문가가 맡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대비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일시 : 2020년 10월 15일 ~ 12월 17일 오후 7시 ~ 10시(매주 목요일, 총10강 )
●장소 :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 한경아카데미(충정로역 2,5호선 4번 출구)
●주요내용 : 브랜드마케팅을 활용한 경영혁신, 성공한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 사례, 글로벌 강소 브랜드의 성공 비결, 다양한 온라인 분야의 마케팅 방법, 브랜드 콘텐츠 제작 노하우, 신제품 마케팅 등
●정원 : 접수순 20명
●대상 : 브랜드&마케팅 실전 지식이 필요한 임직원,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임직원, 코로나 이후 마케팅 혁신이 필요한 기업 관계자
●교육비 : 100만원(부가세 없음)
●지원절차 :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hankyung.com)에서 신청서 내려 받아 작성 뒤 제출
●문의 :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60-4881)
주최 : 한국경제신문사 한경아카데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