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플레인은 자사의 유기농 전문몰 ‘퓨어스랩’에서 출시·판매하는 올리베이라 다 세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제품이 10월6일부터 10월8일까지 GS SHOP 오늘 추천 신규브랜드/신상품 탭에 노출된다고 밝혔다.
㈜휴플레인은 유기농 설탕, 코코아 파우더 등의 엄선된 원료를 수입판매하며, 올리브오일, 코코넛워터 등 완제품도 수입·판매하는 기업으로, 해외 420개 이상 수상 이력이 있는 소베나그룹(SOVENA GROUP)과 국내 유일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하였다.
퓨어스랩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베이라 다 세하 올리브유는 세계 각국에서 출품한 제품을 평가하는 ‘몽드 셀렉션(MONNDE SELECTION)’에서 최고금상을 3년 연속 수상하였고, 포르투갈에서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올해의 맛 및 소비자 선택으로 선정되었다. 그리고 뉴욕 인터내셔널 올리브 오일 품평회와 일본 올리브오일 품평회 등 세계 올리브유 품평대회에서 다수 수상한 이력도 보유하고 있다.
㈜휴플레인 관계자는 “전 세계 최대규모 1,000만 그루 이상의 올리브 나무를 보유한 ‘소베나그룹 (SOVENA GROUP)’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압착 올리브오일이다”라며 “엑스트라버진 라인을 수입·공급하고 수확부터 완제품까지 100% 수직통합형 운영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베나그룹(SOVENA GROUP)으로부터 ㈜휴플레인으로 독점공급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 올리브유는 올리브유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엑스트라버진류이며, 특유의 독특한 풍미와 쌉싸름한 본연의 맛이 녹아 있어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하며 생식으로 음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퓨어스랩 관계자는 “자사의 대표 상품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의 유기농(BIO)과 고메(GOURMET)는 자연의 생활 방식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여과되지 않은 순도 100%의 올리브이다.”라며 “또 자연의 풀향기와 쌉쌀한 맛의 특징이 있고,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아 프로비타민A,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 등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일 올리베이라 다 세하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맛있고 건강한 방식으로 음식을 제공하며 식품 안전 인증을 보장하고, 에너지 폐기물 및 생성된 부산물의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베이라 다 세하 올리브유는 신세계몰, CJ몰, 홈앤쇼핑, 현대몰 등 약 30여 곳의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셜커머스와 종합몰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