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제품 할인
BMW코리아가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BMW∙미니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을 콘셉트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28일까지 약 7주간 진행한다. 먼저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이해 브레이크나 서스펜션, 타이어를 정비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으로(M 퍼포먼스 클럽 소비자는 30% 할인) 만나볼 수 있다. 또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BMW 타이어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미니 역시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미니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오리지널 BMW∙미니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을 모두 제공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 또는 미니 페이퍼 디퓨저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외에도 구매한 제품이나 사은품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오롱 면 텐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BMW∙미니 트래블 백,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 헝가리 공장 탄소 중립화 달성
▶ 제네시스, 자동차 구독 서비스 운영
▶ 기아차, 상품성 높인 2021년형 K7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