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다크비(DKB)가 안무 영상을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자정, 다크비(DKB)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무 스포일러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다크비(DKB)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전 앨범과는 다른 그루브하면서도 힙합 느낌이 가득 담긴 동작들과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크비만의 스포일러 컨텐츠인 ‘FOOTAGE(풋티지)’를 통해 신곡 ‘난 일해 (Work Hard)’의 일부가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됐다. 계속 반복되는 ‘난 일해’라는 가사와 함께 몽환적 무드의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멜로디가 지난 앨범 타이틀곡 ‘오늘도 여전히 (Still)’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짐작게 했다.
2020년 2월 가요계에 등장, ‘미안해 엄마 (Sorry Mama)’, ‘오늘도 여전히 (Still)’를 통해 음악성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다크비(DKB)가 ‘청춘들의 성장’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새 미니앨범 [GROWTH]를 통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와 일본의 세계적인 댄스팀 ‘King Of Swag’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다크비(DKB)의 신곡 ‘난 일해 (Work Hard)’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