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AB6IX가 새 앨범 'SALUTE(살루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금일(23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3RD EP '살루트(SALUTE)'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AB6IX는 화려한 비즈 장식이 인상적인 네이비톤의 제복 차림으로 자체발광 명품 비주얼을 자랑했다.
앤티크한 배경에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한 AB6IX 멤버들은 단체 사진에서 품위 있고 기품 있는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는데,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몽환적이고 그윽한 눈빛으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김동현은 우아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전했다. 또한, 박우진은 날렵한 옆선을 자랑하며 귀공자 포스를 선보였고, 이대휘는 절제된 성숙미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금일 공개한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새 앨범 ‘살루트(SALUTE)’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역대급 컴백 분위기를 완성한 AB6IX는 앞으로 커버 아트워크, 트랙리스트, 안무 스포일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한편, AB6IX의 세 번째 EP 'SALUTE'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