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배달 앱(운영프로그램) 요기요가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요기요는 26일 모든 딜리버리 과정의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BI는 만족스러운 딜리버리 경험을 통한 즐겁게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했다. 각 한글 단어들은 특유의 곡선 형태를 살려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BI와 함께 요기요의 메인 브랜드 컬러는 ‘케이팝레드(KPOP Red)’ 컬러로 교체했다. 요기요 만의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할 수 있는 색상으로 요기요 브랜드를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요기요는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딜리버리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대표는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배가하고자 브랜드를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 만족감을 선사해 함께 하는 파트너도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