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전문패젼트 프로모터 퍼스트 파운데이션의 야심작 ‘맨오브더어스’ 코리아가 개최 진용을 공개하고 대장정에 돌입한 가운데 기능성 이너웨어 브랜드 ‘랩몬’과 제휴소식을 전했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인스타일테크는 그래핀, 구리나노등 신소재와 심리스, 센스칩 웨어러블 등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 의류 및 헤스케어 제품들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20년도 맨오브더어쓰 공식 이너웨어 협력 사업자로 선정돼 공동 마케팅을 하기로 협약헸다.
‘랩몬’은 땀냄새 및 인체 분비물에서 생기는 불쾌한 냄새를 컨트롤하고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주는 기능성 남성 이너웨어브랜드로서 ‘당신을 잘 아는 팬티’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모든 제품에 특허 받은 항균 아로마 마이크로 캡슐 기술 및 부드럽고 편안한 랩몬 소프트 브랜드(일명 : 무중력밴드)로 허리와 아랫배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항균, 소취력이 뛰어난 남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첨단 나노 소재인 그래핀(GRAPHENE) 원사로 기능성 팬티인 ‘랩몬(LABMON) 그래핀 스포츠 언더웨어’를 출시해 라이딩, 등산, 캠핑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한 언더웨어로 인스타일테크 매출을 크게 늘리는 새로운 효자 상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그 밖에 속옷 탈취 및 항균에도 도움이 되는 국내 최초 언더웨어 전용 퍼퓸 ‘보스케 넘버원’과 랩몬 수면안대 등 현대인의 생활환경에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선보임으로써 토탈 남성 헬스케어 구독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올 8월 한국벤처투자 앤젤펀드의 창업지원 연계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앞으로 성장 기대가 큰 스마트 기업이다.
랩몬의 기능성 이너웨는 오는 11월18일 용평 블리스힐호텔 ‘맨오브더어쓰’ 본선 무대에서 와일드워크 퍼레이드 패션쇼로 선보일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