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소비자 감동 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아티니카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과거와 다르게 먹거리가 풍족해지면서 다양한 식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지만, 이로 인한 영양과잉으로 과체중, 비만에 노출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비만은 4대 성인병 중 하나이자 각종 질환의 주범으로 꼽힐 만큼 인체에 치명적이다. 게다가 최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이를 위협하는 비만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아티니카의 브랜드 아티니카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뿐만 아니라 엄선된 원료 및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연구·제안 하고 있다. 끊임없는 R&D를 통해 건강을 지키면서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다.
아티니카 3초 부스트는 수많은 연구와 엄격한 제조 공정을 준수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아티니카 독점 원료인 흑새싹보리분말, 특허 원료인 김치유산균을 비롯하여 루이보스추출분말, 비트분말, 프락토올리고당분말 등 다이어트에 효능을 보이는 원료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음용법만 잘 지켜도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특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알려져 있는 가르니시아 HCA와 징경이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의 풍부한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해 생산된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 빠른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장 건강까지 효과적으로 지킬 수 있다.
아티니카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식물성 자연추출물이 원료이기에 장기간 섭취해도 몸에 부담이 가지 않고 안전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물에 넣어 흔들어주기만 하면 완성되는 가루 형태로 출시되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등 실용성도 뛰어나 바쁜 생활로 인해 건강관리가 힘든 고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아티니카 관계자는 “아티니카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체중감량에만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 건강을 증진시키면서 체중감량까지 할 수 있는 아티니카만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