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강다니엘 출연 '더팩트 뮤직 어워즈', 12월 12일 온택트 개최 확정

입력 2020-11-05 09:30   수정 2020-11-05 09:31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사진=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택트(Ontact)로 새롭게 돌아온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5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 시상식으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처음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눈과 귀를 압도하는 초호화 세트 및 퀄리티 높은 영상 효과 등으로 호평을 얻었다. 올해 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시상식이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전 부문 시상을 온라인으로 대체했다.

세 번째 팡파르를 울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대규모의 카메라 및 음향 장치, 최첨단 기술 등을 총동원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가요시상식과는 차별화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의 새롭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계 K-POP 열풍을 이끄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한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까지 라인업에 합류해 오직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진이 공개된 후 각 아티스트의 팬덤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벌써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누리꾼들은 항상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합류하자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며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부제는 ‘팬(FAN)’과 ‘온택트(Ontact)’를 결합한 ‘FAN:TACT(팬택트)’로, ‘팬과 스타가 함께 만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를 표방해 온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만큼 온라인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올 한 해 가요계를 빛낸 초특급 K-POP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2월 12일 개최된다. 시청 티켓 예매 일정 및 시상 내역, 심사 기준 등 관련 정보들은 새롭게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