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스타의 서울 탐방기 ‘플레이 서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서울관광재단과 KBS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케이팝 스타의 서울 탐방기 ‘플레이 서울(기획 유웅식, 연출 고국진)’ 측은 지난 5일 오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티스트들이 "서울"이라고 외치며 시작됐다. 케이팝 스타들은 서울의 다양한 곳을 찾아 관광하고 맛보고 즐기며 서울 여행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서울 여행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살짝 공개되며 더 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아티스트들은 “여행이 시작되면 첫 번째 목적지는 서울이 되길 바라”라고 외치며 ‘플레이 서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서울의 다양한 숨은 명소를 케이팝 스타가 직접 찾아내고, 그 안에서 한국의 유행하는 게임을 펼치며 재미있는 다양한 서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 서울’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서울을 대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테마로 나뉜 서울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서울의 숨은 명소 찾기에 포커스를 맞춰 ‘안심할 수 있는 서울 관광’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앞서 NCT(엔시티), 오마이걸(OH MY GIRL), 더보이즈(THE BOYZ), (여자)아이들, 에이티즈(ATEEZ). 스트레이키즈, 청하와 BVNDIT(밴디트) 멤버 이연, 김재환과 조승연, 위클리, 시크릿 넘버가 출연을 알렸다.
‘플레이 서울’은 오는 17일 KBS Kpop 유튜브 채널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VisitSeoul에 업로드되며, 11월 22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후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