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전면 개편

입력 2020-11-06 12:42   수정 2020-11-06 13:07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하고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브랜드로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새 콘셉트는 ‘로스터의 선택’이다.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최고의 원두를 선별해 완벽하게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농부들이 한 알씩 정성으로 재배한 커피 열매가 로스팅을 거쳐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기까지 들어간 네스카페만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전달하고자 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네스카페 크레마’ 및 ‘네스카페 콜드브루’ 제품 패키지도 새로운 콘셉트에 맞춰 바뀐다. 제품 종류별로 각기 다른 일러스트 요소들을 생동감 있게 배치해 여러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로스터리 카페가 유행하는 등 점차 고급화되는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개편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