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딘딘, 대세들의 반전 매력에 스튜디오 초토화

입력 2020-11-08 16:34   수정 2020-11-08 16:36

코미디빅리그 딘딘(사진=tvN)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딘딘이 깜짝 출연, 특급 재미를 전한다.

오늘(8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0년 4쿼터 6라운드가공개되며 래퍼 딘딘이 출격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안긴다.

먼저 딘딘은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교관 이용진, 이진호의 개그맨 초심 잡기 프로젝트에 훈련병으로 등장한 딘딘은 “래퍼가 개그 보충대에 왜나와야 하냐”고 툴툴대면서도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코너에 참여했다고. 황제성, 문세윤에 대한 치부 목격담에 한술 더 떠 랜선 방청객들의 배꼽을 저격한 것도 모자라 삼행시 상황극 요구에 프리스타일 랩으로 화답하며 맹활약을 펼치는 것. 뿐만 아니라 송대관 성대모사로 기립박수를받은 문세윤, 재치 넘치는 삼행시로 노련미를 자랑한 이진호까지 대세들의 활약도 계속되며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지난주 예고했듯 ‘사이코러스’에는 ‘김나박이’ 중 ‘박’이 등장한다. 과연박씨를 가진 가수가 누구일지도 초미의 관심사. 비밀에 싸인 특별 출연진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콘서트 현장으로 만드는가 하면, 폭풍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등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 특히 황제성, 양세찬이 ‘사이코러스’ 최초로선물까지 건네며 새로운 창법을 제안하자 흔쾌히 받아들이는 등 개그맨들과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2020년 4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들 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홍윤화, 이은형, 강재준, 김민기의호흡이 빛나는 ‘2020 슈퍼차 부부’가 누적 승점 22점으로 여전히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장도연, 양세찬의 ‘1%’가 20점으로그 뒤를 맹렬히 추격 중이다. 중위권 코너들 역시 짜릿한 승부를 벌이고 있다. 이국주, 이상준의 ‘헤비멘탈2’, 황제성, 양세찬의 ‘사이코러스’,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문세윤의 ‘용진호의개그 보충대’ 코너가 근소한 차이로 접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 이번 주에도 각 코너들이 한층 강력한 비밀 병기를 준비, 꽉 찬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6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