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이코닉이 에스콰이어와 ‘E-SHOP’을 정식오픈했다.
모델 엔터테인먼트 & 콘텐츠 기획사 에이코닉(A.CONIC)이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쇼핑 큐레이션 콘텐츠 ‘E-SHOP’을 론칭했다.
‘에스콰이어 E-SHOP’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 내에 신설된 코너로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아이템을 추천 받아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코닉 12명의 핫한 모델테이너들의 데일리 룩과 스타일링 팁을 보고 커머스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 샵이다.
‘에스콰이어 E-SHOP’에 참여하는 모델테이너들은 동남아와 아랍 등 해외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정도로 국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모델테이너 주원대, 프로듀스X101 출신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권태은, 디자이너 출신 모델테이너로 영향력 있는 모델로 인기 급상승중인 기무, 윤다로와 이주연을 비롯해 변준서, 김원기, 주예리, 이재성, 윤태양, 유예찬, 임재완 등 패션, 방송, 예능 등에 능한 핫한 모델테이너들로 구성됐다.
특히, 주원대와 권태은, 윤다로는 에이코닉의 프로젝트 그룹인 에이팩트(A.FACT) 멤버이자 7인조 보이그룹 더블유오더블유(W.O.W)로 내달 데뷔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끈다.
‘에스콰이어 E-SHOP’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스콰이어 독자들에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단순한 정보 제공이 아닌 사용자의 구매욕구를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후 영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사진제공: 에이코닉)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