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단위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뉴 QM6 외에도 더 뉴 SM6, XM3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차종과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시승 참여 고객 모두에게 고급 드립 티백 커피 세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고 시승 기간 중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스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10명), 르노 차박 세트(2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한 뉴 QM6는 지난해 출시한 ‘더 뉴 QM6’에 이은 두 번째 부분변경 모델이다. 지난해 LPG SUV인 LPe와 프리미엄 트림 프리미에르(PREMIERE)를 선보이며 파워트레인 및 상품성을 개선했고, 이번에는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외관 디자인을 개선해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을 완성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행사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르노삼성 신차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며 “르노삼성의 차별화된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