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오늘(16일) 미니 1집 'INSID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미니 1집 'INSIDE'는 비투비 포유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들을 조명하며, 그룹 비투비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풋풋함과 완성도를 동시에 잡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비투비 포유는 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한 퍼포먼스를 통해 그간 팬들이 염원해온 퍼포먼스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데뷔를 앞둔 비투비 포유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활동이 약 2년 만인데 매 순간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완전체가 되는 그날까지 멜로디를 생각하며 달려가겠습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처럼 사랑이 넘치는 세상을 다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길 기원합니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한편, 비투비 포유의 미니 1집 'INSID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