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에도 건조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하는 탓에 푸석함까지 더해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에서 지난 11일 오일에센스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은 영양감과 에센스의 보습력을 결합한 2 in 1 오일에센스로,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부스팅 오일이다. 래디언스 오일의 활성 성분들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준비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며, 에센스처럼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보습력은 오일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의 주원료인 라마라 콤플렉스는 피부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고농축한 것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스타잔틴이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발효녹차와 조류추출물을 통해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영양 성분을 담아냈으며, 해바라기씨, 메도우폼씨, 마카다미아씨, 스위트아몬드, 호호바씨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성분은 촉촉한 마무리감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은 시너지월드와이드에서 라마라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후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다”며 “토너로 피부결 정돈 후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하기 전에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을 먼저 사용하면 훨씬 촉촉하고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5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에서 인수한 이후 자체 제조시설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 제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며 전문성과 기술력을 높여 왔다. ISO-9001 인증, 제조시설에 대한 USDA 인증, NSF GMP 인증, TGA GMP 인증 등을 획득하며 까다로운 품질 관리 및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연구로 잘 알려져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2021년 라마라 스킨케어 라인에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며, 상반기에는 이뮨플러스 등 건강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