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간편하게 먹자'…대상, 야식 HMR 브랜드 론칭

입력 2020-11-23 11:48   수정 2020-11-23 11:49


대상 청정원이 야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야식이야'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야식이야' 신제품으로는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을 선보인다.

조리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0~15분 돌리면 된다.

대상 관계자는 "배달시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며 "평소 야식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젊은 세대에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