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바이오앤케어의 하이헬스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식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다시 유행하기 시작한 ‘웰빙(well-being)’ 열풍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연재료를 토대로 한 정직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건강 가치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는 하이헬스가 건강&과일즙부터 건강환, 석류콜라겐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였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유기농 원료를 이용하는 하이헬스는 건강을 담기 위해 세계적인 식품회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기가공 식품 인증 및 HACCP 인증을 받은 수준 높은 시설에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건강에 좋은 것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수많은 시음 테스트와 300여명의 고객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를 위한 설탕, 색소, 합성향료의 첨가 없이 오직 원료의 당도를 이용해 맛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하이헬스는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않고 맛과 영양 두 가지를 모두 잡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원료를 100% 활용하는 하이헬스의 제품은 진하고 깊은 맛과 다양한 효능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각광 받고 있다. 또 개개인에 따라 맛과 영양에 대한 기호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레드비트즙, 석류즙, 케일사과즙, 호박즙 등 여러 가지 제품을 출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바이오앤케어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건강을 선물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는데, 이번 수상으로 그동안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서 매우 기쁘다”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하이헬스의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제품 하나하나에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