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궁중한복미 선발제전 2020’이 25일 오후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서울 독산에서 열렸다.
뷰티크리에이터&틱토거 김코코가 맵시상 강민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코코는 SNS에서 뷰티, 건강에 대한 노하우를 본인의 독특한 일상에 자연스럽게 공유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이다. 뷰티, 틱톡, 이벤트, 여행, 반려묘 등 팔색조의 매력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팬층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인플루언서다.
특히 본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특별히 좋은 제품만 진행하는 까다로움도 가지고있다. 친근하며 따뜻한 소통으로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김코코는 30대 후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로 20대 못지않은 외모를 뽐내며 피부광 전도사로 화제몰이 중이다.
한편 ‘관광한류의 새 바람을 한복에서 세계로’를 기치로 궁중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민간홍보사절을 선발하는 이번 행사는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주최&주관, 한빛단 후원으로 진행됐다.
국내유일 한복전문프로모션팀 한빛단이 강종순 한복을 입고 축하패션쇼를 펼쳤다. 참가자들은 실크루트 궁중당 의상을 입고 대회에 나섰다 .
참가자들은 추후 궁중한복 홍보사절로서 궁중한복패션쇼를 비롯한 관련행사에 참여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총괄기획을 맡은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김두천 대표는 “관광한류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필요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좋은 예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본상
진-김수진
선-윤상은, 정유경
미-조서연, 김도봉
정-이예진
숙-김지윤
현-박수정
특별상
포토제닉-박지수
K스타상-유나연
한류상-이라희
맵시상-강민재
뷰티상-김유미
패션상-문경미
미소상-최하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