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기자] 공방 중심의 작업 방식으로 손수 그려진 핸드페인팅 캡슐 컬렉션을 소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줄라이칼럼(JULYCOLUMN)이 삼성물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SSF몰 내 ‘어나더샵(ANOTHER#)’에 입점했다.
런던 베이스 아트스튜디오로 시작된 줄라이칼럼은 오랜 기간 해외 패션하우스의 디자이너 경력은 물론 런던 패션위크, 뉴욕 패션위크 등을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녹인 캡슐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핸드페인팅된 아트워크를 클래식 워드롭 아이템에 독창적 방식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줄라이칼럼은 SSF몰 어나더샵을 통해 최초로 2020FW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줄라이칼럼이 제안하는 브리티쉬 클래식과 모던 이트워크 소재를 재해석하여 한 벌로 다양한 연출을 제안하는 대표 아이템 360스커트, 캐시미어 보머자켓과 아트워크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류와 스커트류가 주요 아이템이다.
또한 줄라이칼럼은 어나더샵 론칭 기념과 블랙위크를 맞이하여 2020 FW 시즌 주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줄라이칼럼 박수이 디렉터는 “기존 프라이빗 부티크 중심의 세일즈에서 나아가 SSF몰 어나더샵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종합몰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시즌리스 컨셉의 소장 가치를 더한 합리적인 워드롭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