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2020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메트로시티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에 대한 바람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기프트로 활용하기에 부담없는 미니백 위주로 구성됐다.
Ornament Bag(오너먼트 백) ‘MF2630’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하는 다양한 오너먼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템이다.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백으로 홀리데이 시즌 더욱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블링블링한 오너먼트처럼 연말 파티룩에 어울리는 키아이템이다.
Telefono Bag(텔레포노 백) ‘MF2623’은 20FW 시즌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거듭해 온 베스트 아이템이다. 볼륨감이 매력적인 V 퀼팅의 뉴 버전으로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와인 등 홀리데이 에디션 스페셜 컬러 4종이 포근함과 따뜻함을 전한다.
미니 크로스 토트백 ‘MS2011’은 감각적인 쉐잎에 FUR를 사용해 따뜻한 겨울 무드를 자아낸다. 원 핸들의 유니크한 미니 토트백으로 고급스러운 크로커 가죽과 퍼를 믹스매치하여 퀄리티를 더했다. 크로스 끈이 달려 있어 활용도가 높다.
‘MX2620’은 휴대폰 가방 겸용 미니 크로스백으로 세련된 빛이 감도는 페이던트 소재에 크리스탈 디테일이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있다. 심플한 룩에 글램한 포인트로 스타일링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메트로시티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We wish a merry Christmas’라는 컨셉의 2020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20%에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시즌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홀리데이 시즌 동안 메트로시티 회원으로 신규 가입 및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100% 당첨 럭키 티켓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은 오직 메트로시티의 인터렉티브한 컬쳐 큐레이팅 공간 ‘빌라 디 메트로시티’와 글로벌 아카이브 쇼룸&스토어 ‘갈레리아 메트로시티’에서만 진행된다. 빌라 디 메트로시티는 이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의 디스플레이와 홀리데이 무드로 꾸며진다.
이밖에 오는 13일까지는 메트로시티가 준비한 홀리데이 기프트 중 갖고 싶은 상품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