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합 모바일 앱 리뉴얼 런칭

입력 2020-12-10 09:14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성 높여
 -리뉴얼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앱 '기아 빅(KIA VIK)'을 새롭게 리뉴얼 런칭하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런칭한 앱은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했다. 또 로그인과 동시에 자동차 보유 정보 및 소모품 관리, 정비진행현황(서비스센터) 등을 바로 볼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위해서 구매 메뉴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신차정보, 시승기, 온라인 견적, 시승 예약, 영업소 방문까지 다양한 정보를 앱에서 바로 얻을 수 있다.
이에 회사는 리뉴얼 오픈 및 소비자 감사의 의미로 12월10일부터 21년 1월29일까지 두 달 동안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차 '이미지 투표' 이벤트는 12월10일부터 12월23일까지 리뉴얼 된 이미지에 투표하면 응모 가능하다. 2차 ‘리뉴얼 앱 경험' 이벤트는 12월24일부터 21년 1월10일까지 리뉴얼 된 메뉴를 구경만해도 참가 가능하다. 

 마지막 3차 '빅-딜' 이벤트는 21년 1월11일부터 1월29일까지 선 공개되는 빅-딜 판매 물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출시된 기아 빅은 구매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출시된 지 약 2년 만에 157만명이 가입했으며 기아차의 대표 온라인 채널로 활용 중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12월 한정판 3종 출시
▶ 조비, 우버 에어택시 부문 인수…양사 협력 확대
▶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입힌 모습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