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완성형 비주얼 학습 시스템’은 초등 학습에 필요한 3가지 요소인 ‘관리, 학습, 소통’을 모두 담은 와이즈캠프만의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학습 시스템이다.
이 중, 학습 관리인 비주얼 코칭에 속하는 ‘AI 학습 솔루션’은 스마트학습 기기에 AI 아이트래킹 기술을 접목하여 아이들의 시선 데이터를 추적하고 저장한다.
이후 학습 시작과 종료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아이가 학습을 설정한 시간이 되면 나타나서 알려주기도 하고, 학습 중 집중하지 못할 때에는 100% 몰입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AI 학습친구 몰리를 통해서 쌓인 학습자의 태도, 과정, 결과는 모두 학부모가 어플을 통해서 AI맞춤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형식적인 관리 방법에서 벗어나 실제로 눈에 보이는 AI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된 것이다.
이 밖에도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과의 라이브화상수업, 1:1 전화튜터링도 진행된다.
라이브 화상수업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과목 화상수업으로 진행되며, 1:1 전화튜터링은 담당 선생님과 함께 학습기 화면을 보며 문제를 풀어보고 진도 피드백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TV CF 오픈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