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적인 층간소음방지 매트로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자연매트’

입력 2020-12-17 13:05   수정 2020-12-17 13:06



올세티스의 자연매트가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얼마 전 층간소음방지 및 낙상사고 예방을 위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가정용 매트 일부에서 독성 화학물질이 기준치 이상 검출됐다. 이로 인해 가정용 매트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유해물질 걱정 없는 자연친화적인 층간소음방지 매트의 맞춤 시공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주는 올세티스의 자연매트가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자연매트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가정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층간소음을 잡아주는 매트를 시공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한 무독성소재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접합방식을 고수하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자연매트 제품에 적용되는 소재는 자연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층간소음방지에도 효과적이다. 강한 내마모성과 뛰어난 방수성능, 오염방지 기능 등으로 의료용품, 식품용기에 활용되는 TPU와 탁월한 쿠션감 및 높은 복원력, 자체 NON-SLIP 기능을 가진 고밀도 PU 등을 소재로 한 매트를 생산하기 때문에 층간소음을 60~70%까지 저감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자연매트의 층간소음방지 매트는 맞춤시공을 통해 기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세련미는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기능적인 측면만이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45cm에서 50cm로 사이즈가 커지면서 사용 장수 및 이음새구간이 약 25% 감소되어 비용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점 역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올세티스 관계자는 “가정에 자연과 같은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한 자연매트의 오랜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빛을 발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연매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층간소음방지 매트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