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라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퀘스천 마크)'(이하 퀘스천마크)에 소녀시대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퀘스천마크'는 세상의 모든 물음표를 없앤다는 콘셉트의 쇼로, 음악, 예능, 패션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의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금일(21일) 오후 7시 방송에는 신보로 반가운 소식을 알린 태연이 게스트로 나선다.
지난 15일 발매된 미니 4집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은 태연이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What Do I Call You’는 발매되자 마자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믿듣탱’의 수식어를 입증했다.
태연은 오늘 방송을 통해 오랜만의 반가운 근황을 전하고, 청취자들과 수록곡을 함께 들으며 신보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타이틀 곡은 잔잔한 발라드일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R&B 장르의 팝곡을 타이틀 곡으로 선정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또한 수록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게 된 소감부터 감상 포인트까지 이번 음반 작업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태연은 팬들이 보내온 질문들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소통한다.
한편,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퀘스천마크'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