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우아!’ 나나가 편의점 앞 청순미모가 포착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연출 이태경) 측이 최근 공개한 3회 스틸에서 나나는 기존의 톡톡 튀는 인싸에서 벗어나 청초함이 물씬 풍기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눈물이 툭 떨어질 것 같은 커다란 눈망울로 두 손을 턱 아래에 두고 망연자실하게 앉아 있는 모습은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이 아닌지 안타까움을 더한다.
나나는 앞서 1,2회 방송에서 교복을 몸에 꼭 맞게 입고 미니스커트로 개조하는 등 슈퍼인싸 여신다운 패션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준비된 연기력을 과시하며 향후 기대되는 연기돌 0순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에 ‘노빠꾸 로맨스’ 측은 “오는 방송되는 3화에서는 보나가 16살이 감당할 수 없는 위기에 처한다. 첫 연기 답지않게 유쾌한 매력으로 이끌고 있는 나나의 걸크러시 매력이 제대로 폭발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열여섯 요즘 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매주 화, 수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금일(22일) 오후 6시 3회가 공개된다.(사진제공: '노빠꾸 로맨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