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S2TV 일일 연속극 ‘비밀의 남자’ 주인공으로 주가 상승 중인 배우 이시강이 2021년 ‘맨즈헬스’ 코리아 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맨즈헬스’ 1월호 커버 속 이시강은 티셔츠를 입으려 하는 순간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그레이 수트를 입은 섹시한 모습.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시강은 현재 ‘비밀의 남자’에서 차서준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바쁜 일일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푸시업과 덤벨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그는 단 한 번도 복근이 없었던 적이 없었을 정도로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유명하다.
이번 ‘맨즈헬스’ 1월호 커버 화보는 이시강의 ‘On&Off’ 콘셉트로 진행했다. 아침에 일어나 상의 탈의한 채 거울을 응시하는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운동하는 모습, 이탤리언 클래식 스타일로 옷을 멋지게 차려입은 모습을 선보였다.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그의 모습에 촬영 스태프들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시강은 최근 연극,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 연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스타다. 올해 대만 드라마 ‘2020因?愛?’와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등 2편의 드라마를 출연했다.
이시강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1년 1월호 ‘맨즈헬스’ 코리아와 맨즈헬스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오피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