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woo!ah!(우아!)가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 활동을 예고했다.
우아!는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배드 걸(BAD GIRL)'로 약 한 달여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우아!는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아이돌이라는 팀명에 걸맞게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배드 걸(BAD GIRL)'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약 57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우아!를 향한 전 세계의 관심도 뜨거웠다. 특히 베트남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는 '배드걸(BAD GIRL)'이 쟁쟁한 경쟁 그룹들을 제치고 K팝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팬을 향한 사랑도 남달랐다. 우아!는 이번 앨범 활동에서도 영상 팬 사인회를 열고, 수많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우아!를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24일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언택트 팬미팅 'QURISTMAS'를 생중계하며 팬덤명 '와우(wow)'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측은 "팬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사랑 덕분에 타이틀곡 '배드 걸(BAD GIRL)' 활동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라며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도 기대해 달라. 올 한 해 우아!에게 사랑과 관심 보내주신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는 두 번째 싱글 'QURIOUS' 타이틀곡 '배드 걸(BAD GIRL)' 활동을 마무리하고,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로 팬들과 만난다.(사진제공: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