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건설업계 두 번째

입력 2020-12-28 11:52   수정 2020-12-28 11:56


대우건설의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가 실버버튼을 받았다. 국내 건설사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받은 건 GS건설에 이어 두 번째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라이프' 유튜브 채널이 지난 24일 실버버튼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 채널은 지난달 26일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7000여명을 기록 중이다.

실버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넘어선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증서다. 건설업계에서 실버버튼을 받은 건 GS건설의 ‘자이TV’ 이후 두 번째다. 대우건설은 브랜딩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직접 운영하며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은 물론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 고객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이프’는 영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내츄럴 노빌리티(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더욱 알찬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정연일 기자 nei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