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제이지티의 생활가전 브랜드 nko가 위생/살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에 의해 현대인의 삶이 위협받게 되면서 위생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상에서 사용되는 가전제품의 경우 바이러스, 세균 등에 취약한 편이지만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없어 전염병의 매개체가 되기 쉬운데, 이에 ㈜제이지티의 nko가 다양한 위생/살균 제품을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nko는 ‘간결함이 최고의 완성형’이라는 메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및 사용자를 생각한 디지털 가전제품을 연구하고 제조/유통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nko는 가치 있는 에너지 기술을 토대로 고객을 위한 자체 브랜드 제품 개발 등 꾸준한 상품 생산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급변하는 시장에 발맞춰 위생/살균에 효과가 있는 고품질 제품을 출시하여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위생/살균을 위한 소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긴 하지만 번거로운 과정과 화학물질 등 잔여물에 대한 걱정 때문에 위생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nko에서는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는 안전한 살균제품을 출시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개발부터 디자인, 제조까지 nko에서 직접 진행한 신발 살균 건조기(데일리 슈즈케어)는 신발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건조할 수 있는 에어튜브가 장착되어 있고, UV램프를 통해 99.9%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히터팬 최적의 온도와 방향제 슬롯으로 냄새 제거까지 완벽함을 구현했다. 깔끔한 화이트 모노톤,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조작부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만족감을 더하고 있다.
또 다른 위생/살균 제품인 UV 살균 박스는 소독제로 세척하거나 닦는 것이 아니라 UV-LED 살균 방식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발열이나 소음 없이 강력한 살균력을 제공, 유아 장난감, 의류, 전자기기, 주방용품 등 각종 소재의 제품을 손쉽게 살균할 수 있다. UV-LED가 인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자동 차단하는 스마트 안심 센서 또한 장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 청정 가습기, 가변형 급속 무선 충전기 등 고객의 편안한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nko는 실용성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이지티의 김진환 대표는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대상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nko 제품에 대한 끝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전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