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모바일·정보통신(IT)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선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 노트20' 등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이온2' 등 노트PC와 태블릿, 프린터,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56종의 제품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한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현재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생뿐만 아니라 △입학 예정 △해외 대학 재학 △29세 이상 대학생 등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친구에게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소개와 함께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 ID 입력 횟수에 따라 N포인트, 전기자전거, 게임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학습과 자기 계발은 물론 문화 생활까지 모두 모바일로 즐기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해 대학생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