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천단비가 신곡 활동으로 돌아온다.
천단비는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Fly Away'를 발매한다. 새 앨범 'Fly Away'는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천단비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Fly Away'는 꿈을 향해 달려온 나 자신을 돌아보며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을 위로해 주는 곡으로, 곡의 후반부에 쏟아지는 격정적인 드럼과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천단비의 섬세하고 노련한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Fly Away'는 최고의 가수이자 작사가인 린(Lyn)이 천단비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노랫말로 담아내 진정성을 더했다. 또한, 작곡팀 JPG가 만들어낸 따뜻한 멜로디는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마음의 치유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일러스트로 완성된 신곡 'Fly Away'의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노랫말과 어우러져 천단비만의 겨울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 줄 전망이다.
천단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심한 관종' 40호 가수로 출연한 천단비는 1라운드부터 이선희,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올 어게인'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팀 대항전, 라이벌전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발라더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동안 천단비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한편 천단비의 신곡 'Fly Away'는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