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뽕숭아학당’ PART17 음원이 오늘(6일) 발매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32회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오늘(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정동원의 ‘유쾌 상쾌 통쾌’를 비롯해 영탁과 이찬원의 ‘당신이 좋아’,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흥부자’, 정동원의 ‘루돌프 사슴코’, 이찬원의 ‘나는 행복합니다’가 수록된다.
이어 장민호의 ‘여여’, 영탁의 ‘겨울이야’, 이찬원의 ‘고향설’, 임영웅의 ‘크리스마스니까’, 김희재의 ‘헤어지는 중입니다’까지 총 10곡이 발매된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제1회 뽕숭아 시상식’과 ‘연말 파티’로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트롯맨들의 유쾌 발랄한 흥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은 2020년 마지막 수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제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 경쟁이 심했던 ‘베스트 신스틸러’ 상은 수상을 간절히 원했던 홍현희의 기대와 달리, 정동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에 홍현희는 분노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고, 정동원은 ‘유쾌 상쾌 통쾌’를 열창하며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베스트 커플’ 상에 이어, ‘최고의 분당 시청률’ 상으로 2관왕을 차지한 이찬원은 윤항기의 ‘나는 행복합니다’로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네이버TV 기준 조회수 8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트롯맨들은 겨울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영탁은 겨울에 떠오르는 추억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언급하며 자작곡 ‘겨울이야’를 선곡했다. 영탁은 당시의 마음을 담아 애틋하면서도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달콤한 목소리로 ‘크리스마스니까’를 부르며 스윗한 무대를 만들었다. 임영웅은 노래뿐만 아니라 랩 파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과시했다.
김희재는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특히 김희재는 이 곡을 지난 크리스마스 군에서 이별한 전우에게 불러준 적 있다며 특별한 사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장민호는 금잔디의 ‘여여’로 구성진 보이스를 뽐내며 트롯 팬들의 팬심을 자극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PART17은 오늘(6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