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가 오는 18일에 발매하는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8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고급스럽고 엣지 있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텅 비어 있는 어두운 도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시즌감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담아냈는데,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하프 기장의 화이트톤 재킷을 입고 시니컬한 매력을 선보였고, 다크 브라운 롱 무스탕 스타일의 김동현은 우수에 젖은 분위기로 흡인력을 높였다. 또한, 차분한 그레이톤 재킷을 세련되게 소화한 박우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미를 드러냈고, 이대휘는 블랙 컬러의 아우터로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모습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오늘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새 앨범 'SALUTE : A NEW HOPE'의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AB6IX는 앞으로 컴백 전까지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