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이벤트 동시 진행
현대자동차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를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간에서 모두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온라인 충전포차 이벤트인 '충전지수 테스트', '충전포차 AR필터' 등을 통해 현재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는 힐링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충전지수 테스트'는 몸과 마음의 충전지수를 측정하는 테스트를 통해 충전이 필요한 나에게 필요한 '현대 차[茶]'를 추천받는 프로그램이다. 결과에 따라 '집중한잔(focus)', '생기한잔(vitality)', '여유한잔(relax)', '휴식한잔(rest)' 등 본인에게 맞는 현대 차[茶]를 추천받은 후 이를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현대 차[茶] 4종이 포함된 '충전포차 홈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충전포차 AR필터'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AR필터가 참가자의 얼굴을 인식해 충전지수를 측정하고 그에 따라 현대 차[茶]를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충전포차 AR필터에 참여한 결과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공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충전포차 티팟세트'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더불어 16일에는 온라인으로 '충전포차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회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달 24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비롯 서울, 하남에 설치된 충전포차를 방문하면 현대 차[茶]를 받아볼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니오, 전기 플래그십 세단 'ET7' 선봬
▶ 기아차, 2021 모하비에 차로변경 기능 추가
▶ 볼보차코리아, 올해 XC40 리차지 출시 등 1만5,000대 판매 목표
▶ 효율에서 터보까지, 올해 전기차 풍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