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MCND가 신곡 ‘우당탕 (Crush)’ 라이브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 0시 MCND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MCND AGE(엠씨엔디 에이지)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라이브 안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 속 MCND는 편안한 연습복을 착용한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어 ‘올 메인 댄서 그룹’ 타이틀에 걸맞게 MCND만의 힙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우당탕 (Crush)’ 안무를 여유롭게 선보였다.
특히 라이브 안무 영상인 만큼 쉼 없이 바쁜 안무를 추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앞서 MCND는 지난해 8월 발표한 1ST MINI ALBUM 'EARTH AGE(어스 에이지)' 타이틀곡 ‘nanana(나나나)’ 역시 라이브 안무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라이브 안무 영상도 MCND의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우당탕 (Crush)’은 MCND가 무대를 우당탕거리며 정신없이 놀고 즐기겠다는 뜻의 노래로, MCND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최대한의 멋을 녹여냈다. 후렴구에서 손을 살랑살랑 흔들며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포인트 안무 ‘까꿍 춤’은 MCND의 ‘힙한 악동’ 매력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댄스 브레이크에서 각 멤버들이 보여주는 독무 역시 킬링 파트로 자리잡았다.
한편, ‘우당탕 (Crush)’으로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는 MCND는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