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과학 브랜드 ‘Dr.GRAFT’, 탈모 고민 해결 행사 펼쳐…모발 전문 병원 메가그라프트와 탈모 관리 공동기획

입력 2021-01-14 16:04   수정 2021-01-14 16:05

두피 과학 브랜드 ‘Dr GRFAT(이하 닥터그라프트)’가 탈모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가진 탈모인을 위한 <2021 턴-어라운드(Turn-Around)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1 신축년을 맞아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유전적 요소나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미세먼지 및 각종 외부 환경 자극과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두피 문제’ 등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1 턴-어라운드 풍성한 이벤트>는 닥터그라프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지루성 두피염이나 탈모 등 복합적인 두피 고민이 담긴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맞춤형 두피 관리 프로그램’ 5회권과 닥터그라프트 탈모 샴푸와 헤어 토닉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닥터그라프트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두피 관리 프로그램은 모발이식 전문 병원 ‘메가그라프트성형외과’ 두피 상담 1회와 전문 관리 프로그램 5회로 1인당 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발 성장인자 함유로 두피 건강에 힘을 실어 주는 ‘닥터그라프트’ 샴푸와 토닉을 3개월 간 무상 지원하며 당첨자 1인당 총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0~30대 ‘젊은 탈모인’, 산전·후와 스트레스로 탈모를 겪는 ‘여성’,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를 동반한 ‘직장인 탈모’ 등 두피 상황을 대표하는 5개 분야로 나누어 선정하여 올바른 두피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닥터그라프트는 측은 “다양한 원인으로 비롯되는 탈모와 두피로 인해 남모를 고충이 있으나, 시간적·금전적 여유가 부족하여 쉽게 파악하지 못했던 두피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할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 이벤트는 천만 명을 넘은 국내 탈모 인구가 두피 건강을 찾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액 무료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그라프트는 두피 보습, 뿌리 볼륨 개선 등 긍정적인 임상시험 결과를 토대로 탄탄한 제품력을 보이며 탈모를 겪거나 두피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최근. 스칼프 헤어 토닉 2만개 판매 돌파와 더불어 홍콩, 캄보디아, 헝가리 등 수출이 증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닥터그라프트는 미국 FDA, 일본 PMDA 인증도 받았으며, 유럽CPNP와 인도네시아 IFDA도 2021년 상반기에 승인 예정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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