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라이프, 명품 빗자루 100만개 판매…일본 홈쇼핑 매진

입력 2021-01-21 15:12   수정 2021-01-21 15: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플라스틱 빗자루 ‘쓰리잘비’의 제조사로 잘 알려진 큐어라이프(대표 양혜정·사진)이 ‘2021고객감동경영대상’ 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거머쥐었다.

큐어라이프는 ‘우리가 어렵게 제조해 사용자는 쉽게 사용하게 한다’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쓰리잘비는 100% 국내에서 제조된다. 40여개 국가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한 명품 리빙재로서 빗자루와 밀대, 와이퍼 등의 청소 기능을 모두 수행한다. 2019년 1월 첫 출시해 입소문만으로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또 2019년 일본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는 일본, 호주, 프랑스, 인도, 홍콩,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되며 해외수출을 본격화했다.

특히 일본 최대 홈쇼핑 채널인 QVC 홈쇼핑에서 연이어 매진되는 성과를 올렸다. QVC는 일본뿐 아니라 미국, 영국, 독일 등 전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홈쇼핑 채널 중 하나로서 판매 제품을 선정하는 기준이 엄격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