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에셋파트너스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가로주택정비사업으로 재탄생한 ‘서초 프라임 헤센’ 분양대행을 맡았다고 27일 밝혔다. 서초 프라임 헤센 아파트는 총 55세대가 공급되며 이 중 36세대 조합원 분양분을 제외한 19세대가 일반분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급규모는 대지 2,302.70㎡에 지하 2층~지상 7층 총 2개동 규모다. 분양타입은 총 4가지이며, A타입 26세대, A1타입 2세대, B타입 25세대, B1타입 2세대로 총 55세대(전용면적 59~73㎡)이다. 시공은 신한종합건설이 맡았다.
서초 프라임 헤센은 서울교대 정문에 바로 인접해 있으며, 주변에 서이초, 서일초, 서일중, 서운중학교 등 서초구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서초 IC에서 차량 5~10분 거리에 있어 고속도로 이용 시에도 매우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지하철 2,3호선 교대역,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양재역이 도보 10분대 거리에 있어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업무권역의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서울 도심에서도 가장 상권이 활발한 강남역 먹자상권이 인접해 있으며, 교대역상권, 남부터미널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 예술의 전당, 서초 구민회관, 서초구청 등의 문화시설 및 관공서 이용에 편리하며 양재시민의 숲, 서리풀공원 등 공원 이용도 가능하다. 메가박스 강남, CGV 서초그랑자이(2021년 예정), 신세계백화점, 서울성모병원, 코스트코(양재점), 하나로마트(양재점), 이마트(역삼점), 롯데마트(서초점) 등 다채로운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건물 외벽을 화강석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우며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된다. 내부는 LDK(거실(living room), 식당(dining room), 부엌(kitchen)이 하나로 연결됨)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넓히고, 생활동선의 편리함을 주었다.
입주민의 생활편의와 건강을 위하여 아파트 지하공간에 탁구장과 골프연습장, 공동세탁실 등의 부대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서초 프라임 헤센은 골드에셋파트너스에서 분양대행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