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스톤코리아가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리얼탄소매트로 온열매트(탄소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온열매트는 전기부터 온수를 이용하기까지 그 종류가 다양하다. 하지만 이 중 특히나 전기를 이용한 매트는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방출될 수 있어 EMF, EMI 등 다양한 환경인증이 진행되고 있지만 이 마저도 전자파 차단과 무관하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에 스톤코리아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2세대 리얼탄소매트를 출시했다.
전기장, 자기장으로 나눠지는 2가지 형태의 전자기파를 모두 차단한 것에 이어 5개국 특허를 얻어낸 열선을 적용해 검증된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온도 조절기에는 전자파 차단 회로 내장, 6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가공 탄소 열선이 아닌 참숯을 활용 제작하였다.
이외에도 리얼탄소매트는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체온을 올려주는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체내 대사기능 활성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세미마이크로 화이바 원단을 적용한 것인데, 이는 숯이 갖고 있는 강력한 탈취력과 살균력 효과가 있어서 세균 및 진드기 서식 차단이 가능하다.
스톤코리아의 45년 기술력을 토대로 탄생한 리얼탄소매트는 약 8단계의 검사 테스트를 통해 포장 후 발송되고 있으며 국내 제조, 신뢰를 바탕으로 5년 간의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스톤코리아 리얼탄소매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잠을 선사하고자 노력”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여 더 만족스러운 국민 온열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