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완전체 비주얼을 보여주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네 번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금발 비주얼로 변신한 용희가 발랄한 모습으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여운 분위기의 의상과 장난기 가득한 용희의 표정은 그가 무대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뒤이어 배치된 영상에는 CIX 멤버 완전체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훈훈한 비주얼로 저마다 흥겨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CIX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튀어 오르는 팝콘과 흩날리는 배게 솜과 같이 독특한 순간을 담아낸 콘셉트 비디오는 신보는 물론 타이틀곡 ‘Cinema’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CIX의 신보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유니크한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온 CIX가 이전과 다른 무드를 예고한 만큼, 이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