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가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오메가3 전문 브랜드다. 오메가3 함량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본인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단일 제품 최초로 출시 8개월만에 판매액 3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사람이 섭취하는 자연의 분자형태와 유사한 알티지형 오메가3로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공법을 적용해 어취를 최소화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제조해 섭취 후 느껴지는 어취도 크게 줄였다. 이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더해 하루 권장량 100%를 간편히 챙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1입 40캡슐) 구입 시 정가 14,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2,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브랜드 매니저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평소 혈행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층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