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브랜드파워, 온라인 채널 전략 성과로 매우 양호한 실적 기록 - 대신증권, BUY(유지)
02월 08일 대신증권의 유정현 이나연 애널리스트는 한섬에 대해 "온라인 채널의 고성장으로 기존의 안정적인 이익 구조에 마진 확대 구조가 추가되었다고 판단. 온라인 매출 비중은 2019년 약 12%에서 2020년 20%, 2021년에는 25% 이상까지 상승할 것으로 보임. 이에 따라 온라인의이익 기여도는 2019년 약 49%에서 2021년 80%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 올해 온라인 채널 매출 비중이 확대됨과 동시에 비효율 매장 정리도 속도감 있게 진행될 것으로 보여 올해 효율성 개선에 따른 수익성 향상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