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권진아가 ‘우리의 방식’ 두 번째 콘셉트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권진아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오브제, 또 다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자유롭고 몽환적인 모습부터 거울 너머 비치는 알 수 없는 표정, 클로즈업된 얼굴에 멈춘 혼란스러운 마음 등 각기 다른 색채의 감정을 암시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 등장한 실, 꽃, 거울, 하늘 등 오브제들이 EP '우리의 방식’의 트랙별 성격을 예고했다면, 여섯 장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오브제들이 권진아의 감정과 만났을 때의 모습을 이미지로 표현, 곡마다 지닌 감성을 이미지만으로도 섬세하게 상상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로써 권진아는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세 장을 포함해 총 여섯 장 사진을 통해 마주하는 일상 속 감정들을 권진아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방식’ 앨범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EP ‘우리의 방식’은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돼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들을 6개 이야기로 풀어내며 하나의 단편집처럼 완성한 앨범으로 두 번째 정규앨범 '나의 모양' 이후 약 1년5개월 만에 발매하는 피지컬 앨범이기도 하다.
권진아 EP ‘우리의 방식’은 이후로도 계속 트랙리스트, 보이스 트레일러, 코멘터리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오롯이 권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는 지난 5일 본격적으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 18일 오후 6시 EP '우리의 방식'을 발표한다.(사진제공: 안테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