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EDGC 주주들에게 국내 유일 조상찾기 DNA혈통분석서비스인 ‘유후’(YOUWHO)를 경험하고 평가받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유후는 아시아 최초의 DNA혈통분석 서비스다. EDGC가 지난해 국내에 첫 출시했다. 침 속에 담긴 DNA 염기서열 30억쌍에 기반한 70만여개의 핵심 유전자를 통해 민족 특이적인 유전정보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한다.
이를 통해 개인의 인종 분포, 대륙 이동경로 및 부계·모계 유전적 계보를 알려준다. EDGC는 유후 고객 전용 멤버십 53종을 통해 탈모, 알코올 대사, 운동 적합, 비만, 피부노화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서비스를 확장했다.
EDGC는 주주들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가격 할인,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및 KF94마스크 등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EDG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15일 열린 온라인 주주간담회에서 주주들이 제안한 의견을 수렴해 진행하게 됐다”며 “주주의 제안을 적극 받아들인 주주 친화 경영으로 주주 가치 극대화 및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