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사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지역 농산물 구매를 장려하는 ‘가치소비 캠페인’을 기획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파주와 경북 구미에서 생산된 곶감과 배, 자두, 버섯 등 네 개 품목에 대한 사내 판매를 세 차례에 진행했다. 2억원 상당의 농산물 판매액을 올렸다.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사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지역 농산물 구매를 장려하는 ‘가치소비 캠페인’을 기획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파주와 경북 구미에서 생산된 곶감과 배, 자두, 버섯 등 네 개 품목에 대한 사내 판매를 세 차례에 진행했다. 2억원 상당의 농산물 판매액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