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의 신곡 ‘초점’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김범수는 지난 10일과 1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초점’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뷰파인더 속 갈대숲 풍경의 초점을 맞추려는 한 남자의 분주한 손길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추가 공개된 티저에는 쓸쓸한 분위기의 숲 한 가운데에서 ‘초점’의 하이라이트 일부를 부르는 김범수의 모습이 보여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후회하고 있다고 돌아가고 싶다고’라는 애절한 가사와 김범수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보이스가 맞물리면서 신곡 ‘초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초점’은 김범수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파트1 마지막을 장식해줄 10번째 싱글이다. 김범수의 메가 히트곡 ‘보고 싶다’를 작사한 윤사라 작사가가 ‘초점’의 가사 작업을 맡아 한 차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범수만의 깊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 윤사라 작사가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만난 만큼 ‘초점’은 늦겨울 발라드 감성의 종지부를 찍을 곡으로 음악 팬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범수의 새 싱글 ‘초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발매 당일 오후 5시에는 김범수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을 열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