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편도 무료 이용권 등 제공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현대인의 라이프 트렌드를 고려하여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16일부터 국내선 이용 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모든 승객에게 고품질의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으로 구성된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와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김해·김포·제주·울산 지점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은 탑승수속 시 카운터에 요청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에어부산 반려동물 탑승권’과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3월 31일까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편도 무료 이용권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 및 배변봉투 케이스(봉투 포함) △캣닢쿠션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팻팸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한층 더 강화된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관련뉴스